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게시판 상세
미발행 세금계산서 발급 기준 안내2020-03-20

안녕하세요.

디자인102 입니다.


최근 세금계산서 발급 관련하여 발급 가능 시기를 놓쳐 미발행 세금계산서 발행을 요청 주시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.

이에 관련 내용을 안내드리오니 확인 후 기간 내 세금계산서를 정상적으로 신청 하실 수 있도록 유의 부탁드립니다.



■ 안내사항


1. 세금계산서 발급 및 확인

 - 세금계산서는 결제일로 부터 익월 10일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. [우측 상단 '세금계산서 요청' 메뉴 이용]

 - 세금계산서 발행은 매주 금요일에 한 주간(금요일~목요일)의 접수건을 일괄 발행합니다.

 - 청구 세금계산서를 원하시는 경우 당일 입금 예정건에 한하여 발행이 가능하며

   접수 전 유선 상담으로 발급 가능 여부를 확인하신 후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- 발급된 세금계산서는 신청시 기입하신 이메일 또는 국세청에서 확인 및 조회가 가능합니다.


2. 세금계산서 발급 불가

 - 이용일자의 익월 10일 이후에는 세금계산서 발급이 불가합니다.

   (~2020년 3월 31일까지 계도기간을 유지하여 요청건에 한하여 발급해드리지만 4월 1일부터는 발급이 불가합니다.)



■ 참고사항


* 당사는 세금계산서 의무발행 대상이 아닙니다.

  단,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건은 100% 발행해드리고 있으므로 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하신 경우 반드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* 디자인 구매시 신청으로 사업자 정보를 전달하셨다 하더라도 추가 디자인 수정비 입금 건 등이 자동으로 발행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각 입금건에 대하여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 모든 세금계산서는 요청 건 기준으로 발행하고 있으며, 해당 월 내 다수의 거래건 발생시 취합하여 익월 10일까지 신청 바랍니다.



클라이언트 고객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.

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카카오톡 실시간 상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