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정요청

게시판 상세
제목 인스타그램 위젯이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을 경우
작성자 (ip:)
작성일 2018-01-12
안녕하세요 디자인102 입니다.

* C스토어 인스타그램 위젯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인스타그램 계정이 필요합니다.
  해당 계정을 이용해서 토큰을 활용하는 것인데요.
  최근에 인스타그램 피드글이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는 다는 문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.
  이 경우 캐시 갱신 혹은 액세스 토큰 키를 새로 발급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.

1. 쇼핑몰관리자 > C스토어 > 마이앱 > 인스타그램 위젯 접속
2.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
3. [액세스 토큰 변경하기] 버튼 클릭 후 고객님의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접속
4. PC 쇼핑몰(탭) 에 생성되어 있는 인스타그램 위젯 선택 후 [캐시갱신] 버튼 클릭
5. 모바일 쇼핑몰(탭) 에 생성되어 있는 인스타그램 위젯 선택 후 [캐시갱신] 버튼 클릭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